반포 경남상가 고려부동산(황은숙, 비자격자 최대규) 사기주의

반포 경남상가 고려부동산(황은숙, 비자격자 최대규) 사기주의
복덕방에 매매를 할 때는 기본적으로 사기꾼이라고 접고 대해야 한다. 절대믿고 인간적으로 대해서는 안될 부류가 바로 떡방의 존재들이다. 왜냐하면 내가 반포에서 떡방놈 믿고 맡겼더니개사기를 당했기 떄문이다. 반포의 경남상가 내 고려부동산 양아치출신 악질 사기꾼  최대규라는 놈한테 2,012년말에 아주 크게 당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혹시라도 반포에서 거래할 일 있으면 경남상가내 고려부동산은 야바위꾼이기 때문에 절대 거래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특히 쟈격증없는 것들이 그 쪽 업계에서 오래 있었던 자들이 많은데 그것들이 사기꾼들이 많은 듯.자격증 소지자들은 그래도 어느 정도 양식은 있는 것 같은데 그 무자격자들이 문제다. 나도 이 무자격자인 최대규(양아치 머리했슴)에게 당했다. 여자 실장이라고 자격증소지자 하나 데리고 지가 사장이랍시고 고려부동산(반포경남상가)이라는 떡방을 하면서. 그놈 사실관계를 숨기면서 사람심리를 역이용해서 등뒤에 비수를 꼿은 버러지만도 못한 보통 사기꾼이 아니다. 안판다는 반포 경남아파트를 내가 이 방면에 경험이 없는 점을 파악하고 매수인과 협잡질 해서 경매가에 팔아 넘기게 한 놈이다(안 팔고 정권 바뀌면 판다고 했더니 들어 붙어서 나한테는 더 떨어지니 지금 팔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하고 매수인한테는오래 가지고 있으면 돈 된다고 쑥덕거리며 매수인과 짰슴)

나는 그래도 떡방이라고 무시하지 않고 인간적으로 최대한 배려하고 2,010년도 저녁식사까지 초대해서 급하지 않으니까 시세에 맞춰 잘 매도해 달라고부탁까지 했는데 그 믿음을 오히려 역이용해서 믿게 만든 다음 2,012년 말 부동산 바닥일때 다 떨어진 다음에 안 판다는 것을 자신을 믿으라는 태도로 좋은 기회라며 팔게 만들어 등 뒤에 비수를 꽂은 것이죠. 해 넘겨서 새 정부 들어서면 좀 나아지지 않겠나 해 넘겨서 보자고했더니 취득세 감면 연한이 연말까지 며칠 남지않았기 때문에 빨리 팔아야 된다며 조급증을 만드는 보통 사기꾼 눔이 아닙니다. 반포 경남 상가 내의고려부동산 무자격증 소지지 일명 사장이란 놈 이름은 최대규(양아치 머리)입니다. 그곳 이용하면 절대 안됩니다.그 놈한테는 모든 고객이 그저 사기질할 자원 먹이감에 불과하다는 사고방식을가지고 있는 놈입니다. 절대로 허심탄회하게 신상에 대해 이야기 하면 그 놈은 헛점을 파고들어 그것을역이용할 자원으로 생각하는 놈이고 고객마인드 그런 거 절대 없는 배워먹지 못한 놈입니다.

전화달라는 것 안 팔려고 전화 안 줬더니 몸이 달아서 계속 전화 해대서 안 판다고 했더니 좋은 기회라며 7억대에 매물이 나와있고 6억대까지도 떨어질 수 있으니  팔아야 된다고 해서 설마 뒤통수는 아니겠지 하며 이상하다고 느끼면서 말려들어 계약서에도장을 찍고 말았죠. 과거 실거래가 추이 속에서 그 이전 수년 전에 그 놈에게 의뢰했던 가격(과거 최고가 근처)에서 엄청난 차이의 그 매도가격을 보면 울화가 치밉니다. 완전 최바닥 가격(경매가)이고그 이후 엄청나게 오르더군요. 완전 최바닥가예요. 그 놈이일부러 최바닥가를 만들면서 팔게 만든 거예요. 그 후 인근 부동산에서 사기 당한 것이라고 하더군요. 같은 업종의 부동산 업자도 아주 못됐다고 하며 그런 놈은 그냥 놔둬도 벌 받게 되어 있다고 말하는 부동산도있습니다.

최대규는 무식하지만 이 바닥에서 오래 굴러먹어 고객이 판단하는데 알아야 할 사실을 감추고 거짓말 잘 하고 고객의구석구석을 파악해서 철저히 교묘한 심리분석으로 역이용해 먹는 놈이니 굉장한 주의가 필요하며 섣불리 자신에 대해서 내보이면 절대 안 되는 놈(당함)입니다. 그 자료로고객을 어떻게 요리해서 이용해 먹을까를 항상 연구하는 정상적인 교육을 받은 사람이라면 이해 불가한 인간이 아닌 놈입니다. 그 놈 말은 십중 팔구는 거짓이라고보면 되고, 뻔뻔스럽기 이를 데 없는 놈입니다. 자기의 잘못을감추기 위해서 오히려 더 고개 쳐들고 당당한 척하며 거짓말하며 자신은 잘못 없기 때문에 당당하다고 하는 놈입니다. 항상 역을 찌르는 것이 그 놈의 수법입니다. 그 놈 말 중에 사실이라고는 거의찾아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기본적으로 복덕방은 사기성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다른 복덕방을 만나보면 이 놈 같은 악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근본적으로 인성에 문제가 있고 은혜를원수로 갚고 항상 거짓말하는 것이 체질화 되어 있고 배신 때리고 뒤통수 치는  불량스런 종자라고 보면 됩니다.거짓말, 감추기, 속임수, 사람심리 역이용, 뒤통수, 일단믿게 만드는 수법, 뻔뻔함을 모두 갖춘 전형적인 사기꾼입니다

나와 같이 피해보는 사람들이 더 이상 없어야 하기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하고많은 복덕방 중에 구태여 인간의 탈을 쓰고는 차마 할 수 없는 짓을 하는 악질사기 야바위꾼을 아예 상대할 필요 없습니다. 무슨 감언이설을 해도 접근 자체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반포 경남상가 내 고려부동산의 키 작고 양아치스포츠머리 한 최대규라는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