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상투형..?

그러면 ‘불완전 상투형’도 있다는 말이 성립되겠네요. 주식 책을 볼 만큼 봤지만, 완전 상투형이니 불완전 상투형이라는 용어를 본 적이 없네요. 도대체 무식한 건지, 용감한 건지 모르겠네요. 

무식한 것이라면 시간을 두고 천천히 공부하면 되겠지만, 용감한 것이라면 이건 방법이 없을 듯. 그냥 죽을 때까지 그대로 살아가는 수밖에… 그러고 보니까 악티가 뭔 짓을 하든 나하고는 아무 상관이 없네요. 

하루1포센트(=주식캐는광부), 그는 ‘애널과 전문가 집단’에게 야단 칠 뿐만 아니라, 공매도 세력과 쩐주들의 모든 흐름을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초고수이시죠. 당연히 세상이 없는 ‘완전 상투형’과 ‘불완전 상투형’ 용어도 스스로 창조하시고 스스로 적용하시겠다는데 누가 말릴 재간이 있을까요? 

드디어 초고수 반열에서 ‘주식의 창조주(?)’로 승격되신 분을 제 힘으로는 도저히 말릴 수가 없군요. 제 능력 밖임을 순순히 고백하네요. 

그래서 팍스넷 셀트리온 게시판에서만 전지전능하신 그분께서는 구정 이전부터 11만원 이상에서 물린 거래대금이 1조 4천억 원이라고 만천하에 공표하셨네요. 악티들은 동네방네, 방방곡곡, 저 멀리 안드로메다 성운까지 들리도록 큰 소리로 떠받들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