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광주폭동.처녀젖가슴도려내고.임신부배가른.북한군인들.

.
 
 
[5.18 광주 민주화운동]이 사실은 김일성/김정일과 김대중이 공모하여 대한민국을 전복하기 위한 [국가전복을 위한 폭동]이었다는 사실이 자유북한군인연합이 출판한 탈북가 수기집 [화려한 휴가]에 의해 명백히 판명이 되었다. 
[5.18 광주폭동]의 그 처참하고 끔찍한 참사. 임산부의 배를 가르고, 처녀 젖가슴을 도려내고, 수많은 사상자와 부상자를 만들어내고 말도못할 처참한 누명을 쓴 피해자인 우리 국민이 왜 침묵하는거야?
그동안 [5.18 광주폭동]의 사기극으로 인해 얼마나 크나큰 손실을 가져왔는가? 이런 사실이 명백히 밝혀졌음에도 왜 모두가 침묵하는가?
1. 가장 큰 피해당사자인 군은 왜 명예회복을 위해 나서려 하지 않는가?
2. 애국지사라 스스로 자부하는 조갑제 기자는 왜 침묵하고 이를 밝혀내려는 시도를 하지 않는가? 
3. 왜 대통령을 비롯한 정부는 이런 치욕적인 사실을 명백히 규명하지도 않은채 아직도 굴욕적인 대북외교에 매달리는가? 
4. 왜 정치인은 침묵하는가? 
5. 왜 언론은 일언반구 하지 않는가? 
6. 왜 그동안 사이비 애국자 노릇을 하던 우익은 침묵하는가? 
7. 왜 가장 큰 피해 당사자인 호남인들은 침묵하는가? 
아직도 이런 끔찍한 만행이 우리의 아들인 국군이 자행한 일이라 믿고 싶은가?

광주 518 묘역 한쪽에는 십몇기의 [이름없는 용사의 무덤]이라는 [무명용사 묘역]이 있고 [무명용사탑]이라는 것도 세워져 있다. 어떤 정신나간 시인은 [무명용사]란 말이 무슨 낭만적인 감흥이라도 줬는지 그 옆에서 헌시라고 읊어대고… 사진사는 열심히 셔터를 눌러대며 그 이름을 미화하기에 바쁘고… 영혼을 위로한답시고 무슨 춤이나 추워대고…
철없는 애들은 [무명용사]가 무슨 꿈을 안고 찾아온다던 [백마탄 왕자]의 못다핀 넋이라도 되는지 울먹이고, 대통령도 5.18 묘역에 참배하고,…너도나도 우리 딸들의 배를 가르고 젖가슴을 도려낸 흉측한 자들의 무덤에 헌화하고 참배하는 얼빠진 짓을 하고…

몇천년 전에 죽은 사람의 시신에서 DNA를 추출하여 그 신원까지 밝혀내는 세상인데 아직도 [무명용사] 타령이야? 유령이 시위대에 끼어 있었다? 무슨 유령이 시체가 있어? 좀비였어? 상상속의 좀비는 죽으면 바로 흙으로 변해버린다던데?  왜들 그렇게 머리가 안돌아가? 머리 시원한 전직 대통령 한분도 똑같이 안돌아 가기는 마찬가지 였을거야.
언제고 이들 사망자가 문제될 거라는 걸 몰랐다면 착각. 생각하고도 무시 했다면 오만. 문제 될 걸 알면서도 해결 방법을 몰랐다면 무식….간단하잖아? [신원 불명자] 시신 냉동시켜 영구보관 했어야지?
광주 청문회? 뭐가 무서워? “XXX에 가면 지금도 냉동 보관된 [신원불명]의 시신 10여구가 있다. 이들 외에도 버려진 신원미상 시체가 몇구나 더 있는지 모른다. 우리는 이들 신원조차 알 수 없는 거대한 적들과 싸웠다. 지금이라도 이들의 신원을 정확히 밝혀내라. 그러면 내가 모든 책임을 지겠다.” 끝났던 거지 뭐. 옳은일을 하고도 죄없이 감옥은 왜 가고 백담사는 왜 가? 머리가 제 역할을 못하니 역사상 최고로 무능하고 멍청한데다 질투의 화신이었던 김영삼에게 당하고 손발뿐 아니라 온 몸이 고생하고 [누명勇士] 된 거지.
지금도 그런 사람 많아. 아무런 목적도 없이 대통령이란 사람이 거긴 왜가서 우리의 아들딸들을 무참하게 살해한 원흉들에게 참배는 왜 해? 호남사람들 표나 좀 얻어 보려고? 우리 아들딸들 무참하게 죽여주어서 고맙다고?
누구처럼 시신 불태워 증거인멸도 안했고 아직까지 뼈는 온전히 남아 얼마든지 신원확인 할 수 있잖아? 아니면 벌써 파헤치고 뼈까지 처분한 빈무덤인가? 
왜 아직도 증거타령하며 외면하려해?
지금이라도 유골을 파내어 DNA감식하고 그 때 당시 전국의 행방불명자를 모두 파악하여 행방불명자의 가족들 유전자와 대조하면 간단하잖아? 전국민의 호적이 전산화 되어 컴터자판 몇 번 두드리면 비슷한 나이의 행방불명자 신원이 모두 밝혀질텐데 뭐가 어려워? 그중에 5.18 당시에 행방불명된 자들이 얼마나 많겠어? 이들과 일치하는 유전자가 없으면 북한사람으로 봐야지 누구야?
왜 간단한 일을 애써 외면하고 부정하려해?  누구보다 유력한 증인들이 탈북군인들의 중언이 있고 빼도박도 못할 명백한 증거가 있는데 무슨 헛소리들 하고 있는거야?
1. 군의 명예를 지켜야할 국방부와 육군은 뭐하는거야? 
2. 전역한 군인들의 대변인이라는 재향군인회는 왜 침묵하는거야? 
3. 국가보훈처는 뭐하는거야? 
4. 수 많은 애국자단체라는데는 뭐하고 있는거야? 
왜 다들 침묵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