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패키지로 떠나는 방콕·파타야 여행

방콕과 파타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유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보다 여유롭고 알찬 여행을 즐겨보자.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방콕과 파타야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3박5일 자유팩 상품을 추천한다”면서 “필수 관광지는 하루 종일 알차게 관광하고 나머지 일정은 여유롭게 자유일정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항공과 호텔을 비롯해 공항과 호텔간 개별 픽업 및 샌딩 서비스는 물론 왕궁투어와 트렌스젠더 쇼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수상시장 중 하나인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수상시장 중 하나인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특히 기존 패키지여행으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과 위험한 기찻길 시장으로 알려진 ‘매끌렁 시장’을 돌아볼 수 있는 투어가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투어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가 함께해 걱정 없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땡처리닷컴 측의 설명이다.

다만 위의 소개된 투어는 호텔로 직접 픽업하는 것이 아닌 미팅장소까지 시간에 맞춰 나와야 한다. 오전 7시50분까지 BTS 아속역 5번 출구 MRT 스쿰빗 역 앞으로 나오면 로빈슨백화점 1층에 맥도날드를 발견할 수 있는데 그 앞에 모이면 쉽게 가이드를 만날 수 있다.

다만 출근시간대로 차가 막히고 로빈슨이라는 이름을 가진 백화점이 많아 택시를 타도 엉뚱한 곳으로 갈 수 있으니 전철을 이용할 것을 권했다.

전은희 땡처리닷컴 과장은 “자유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처음 방콕을 방문하는 사람도 패키지로 다녀왔던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위험한 기찻길시장으로 알려진 매끌렁 시장에서는 기차가 오면 상인들이 좌판을 걷고 피하는 특이한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위험한 기찻길시장으로 알려진 매끌렁 시장에서는 기차가 오면 상인들이 좌판을 걷고 피하는 특이한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편 방콕과 파타야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대표적인 해외여행지로 다채로운 볼거리가 즐비한 관광지부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까지 갖추고 있어 관광과 휴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곳으로 꼽히고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전기홍

전기홍

전기홍 기자입니다.

ghjeon10 has 33 posts and counting.See all posts by ghjeon1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