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떠나는 홍콩 여행

홍콩은 맛집, 야시장, 야경, 쇼핑 등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도시다. 일직선으로 곧게 뻗어 있는 빌딩과 작고 구불구불한 골목길 사이로 맛집과 먹거리가 넘쳐난다. 질펀한 분위기의 로컬 레스토랑부터 미슐랭의 별이 빛나는 최고급 레스토랑까지 홍콩은 곧 미식의 천국이자 맛 여행의 바이블이다. 또 24시간 반짝이는 불빛들로 가득한 홍콩의 야경은 각종 드라마, 영화, CF에 등장할 정도로 그 아름다움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영화 <도둑들>의 마지막 장면에서 전지현이 수영을 즐기던 럭셔리한 수영장을 기억하는가.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된 이 장면의 배경 또한 홍콩이다. 아찔한 야경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홍콩의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다. 통유리로 설계해 탁 트인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일몰 무렵 인피니트 풀 너머로 빨갛게 물드는 홍콩의 황홀한 비경을 감상해보자.

완차이 방향의 객실로 동쪽 빅토리아 항구가 보이는 탁 트인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하버 뷰 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완차이 방향의 객실로 동쪽 빅토리아 항구가 보이는 탁 트인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하버 뷰 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홍콩 하버그랜드 구룡은 하버 플라자 호텔·리조트 계열의 5성급 호텔 중 하나로 침사추이 역과 완차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555개의 객실 대부분에서 아름다운 하버 뷰(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다. 로비의 새하얗고 긴 계단은 특유의 럭셔리한 분위기 덕에 커플들 사이에서 웨딩 촬영 장소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화이트톤의 긴 계단과 분수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호텔 로비.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화이트톤의 긴 계단과 분수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호텔 로비.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뿐만 아니라 24시간 전문 보안 담당자,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클럽 라운지에선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 체크인·아웃 서비스, 비즈니스센터 내 회의실, 무료 다림질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메인 레스토랑 더 프로미네이드에서는 올 데이 뷔페 및 양질의 해산물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메인 레스토랑 더 프로미네이드에서는 올 데이 뷔페 및 양질의 해산물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레스토랑 또한 호텔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요리를 자랑한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프로미네이드(The Promenade)에서는 눈부신 빅토리아 하버 뷰와 함께 올 데이 뷔페와 양질의 해산물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터프론트 바, 하버 그릴, 일본식 레스토랑 로바타야키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한편 홍콩 하버그랜드 구룡은 각종 프로모션으로 투숙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하버 클럽 코트 뷰, 하버 클럽 하버 뷰 룸 등 클럽 룸을 2박 이상 예약 시 1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코트 룸을 2박 이상 예약하면 하버 뷰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두를 것을 추천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