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 첫 배낭여행지로 떠난 프랑스의 매력 알린다

지난 13일 오후 6시 프랑스 관광청이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배우 이연희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가졌다.

배우 이연희는 평소 프랑스의 문화, 와인, 패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주변에 표현할 정도로 프랑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처음으로 유럽 땅을 밟은 도시는 바로 파리였으며, 당시 파리의 매력에 반해 처음으로 혼자 여행을 계획해 떠나기도 했다.

임명장을 수여한 파비앙 페논(Fabien Penone) 주한 프랑스 대사는 “이연희의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임명을 축하한다”면서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이연희가 느낀 프랑스에 대한 매력과 애정을 많은 한국인들이 알아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연희도 “최근 드라마 더 패키지를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었다”면서 “드라마의 인연이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까지 이어지게 되어 좋은 기회이자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서의 다짐을 전했다.

파리의 다양한 모습과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연희의 파리 사용법' (사진=프랑스 관광청 제공)
파리의 다양한 모습과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연희의 파리 사용법’ (사진=프랑스 관광청 제공)

한편 배우 이연희는 홍보대사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파리 일 드 프랑스(Paris Ile-de-France) 지역을 직접 방문해 파리의 새로운 면모를 알리는 ‘연희의 파리사용법’ 영상을 촬영했다.

프랑스 관광청 SNS를 통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파리에 이런 곳들이 있는지 몰랐다. 이연희가 방문한 곳들을 버킷리스트에 담아 다음 여행에 참고하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 공식 임명된 이연희는 향후 1년 간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프랑스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Yanus

Yanus

안녕하세요. 야누스 입니다.

tourmedia10 has 11 posts and counting.See all posts by tourmedia1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